본문 바로가기

다같이 행복하게 미소짓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문화공헌 문화예술플랫폼 상상마당과 함께합니다.

133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KT&G 문화공헌, 다같이 행복하게 미소짓는 사회를 만듭니다. 게시물 리스트
공지사항 KT&G Way 문화공헌 이야기
2018-11-07 KT&G 상상마당 배급작 '집의 시간들'
2018-11-07 예술적 상상과 행복이 가득! 'KT&G 상상마당 춘천 스테이'
2018-10-10 딜리버리라이브 vol.2 [클리아 빈센트, 홀리 투, 맥거핀, 더 폴스] 프리뷰
2018-09-27 영국 패션 포토그래퍼 ‘노만 파킨슨’ <스타일은 영원하다> 전시!
첫 페이지 이동이전 리스트 이동12345다음 리스트 이동마지막 페이지 이동
딜리버리라이브 vol.2 [클리아 빈센트, 홀리 투, 맥거핀, 더 폴스] 프리뷰 게시물
딜리버리라이브 vol.2 [클리아 빈센트, 홀리 투, 맥거핀, 더 폴스] 프리뷰_ 2018-10-10 17:30:45
딜리버리라이브 vol.2  [클리아 빈센트, 홀리 투, 맥거핀, 더 폴스] 프리뷰
글, 사진. KT&G 상상마당 블로그

이번 딜리버리라이브는 2018 잔다리 페스타에 출연하는 두 프랑스 뮤지션 클리아 빈센트, 홀리투의 합동 공연으로 밴드디스커버리 최종선정팀인 맥거핀 더폴스와 함께 국적과 장르는 다르지만 음악으로 어우러지는 무대를 만들어보고자 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 입니다.
    오늘은 딜리버리라이브 vol.2 [클리아 빈센트, 홀리 투, 맥거핀, 더 폴스] 소식을 들고 찾아왔어요!  혹시 지난번 딜리버리라이브 vol.1을 기억하시나요?

    김간지X하헌진, 새소년과 함께 한 The Mystery Lights의 공연이었죠! 국내 첫 내한공연인 더 미스테리 라이츠와 말도 안되는 게스트 라인업으로 정~말 굉장했었던!! 그 때 오셨던 분?! 손?!
    그 이후로, 반응이 너무 좋아 vol.2로 진행하는 이번 딜리버리 라이브는 프랑스 뮤지션 클리아 빈센트, 홀리투 그리고 2018 밴드디스커버리 최종선정팀인 맥거핀, 그리고 더 폴스가 함께 합니다!
    딜리버리라이브 vol.2 
    [클리아 빈센트, 홀리투, 맥거핀, 더폴스]
    - 2018.10.9.(화) 오후 5:00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
    자세히보기 ▶

    먼저, 이번 딜리버리라이브는 2018 잔다리 페스타에 출연하는 두 프랑스 뮤지션 클리아 빈센트, 홀리투의 합동 공연으로 밴드디스커버리 최종선정팀인 맥거핀 더폴스와 함께 국적과 장르는 다르지만 음악으로 어우러지는 무대를 만들어보고자 했습니다!
    vol.1와 마찬가지로 딜리버리라이브에 초청되는 해외 뮤지션들은 국내 리스너에게는 다소 생소할 수 있지만, 한국의 팬 또는 바이어들에게 자신들의 음악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기도 해요!
    KT&G 상상마당은 이렇듯 뮤지션에게 좋은 음악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답니다.

    데헷..그럼, 이번 딜리버리라이브 vol.2의 뮤지션들을 한팀, 한팀 소개시켜 드리도록 할게요 :-)  먼저, 클리아 빈센트 (Clea Vincent) !
  • 재즈를 기반으로 한 피아니스트 클리아 빈센트는 프랑스 샹송 계에 새로운 숨결을 불어넣습니다. 샹송의 전통에 색다른 인위성과 유기성을 혼합하여 독창적이고 현대적인 사운드를 만들어내는데요,  Michel Berger, Dick Annegarn & Ariel Pink로부터 영향을 받은 그녀는 프랑스의 일급비밀인 프렌치 팝 코드를 전세계적인 그루브로 발전시키는 데 도전하고 있다고 해요! 사운드 클라우드와 유튜브 조회수가 50K가 넘는다고 하니... 더 이상 나만 알고 싶은 뮤지션이 아니군..

    두번째 팀은, 홀리 투(Holy Two) 입니다!

    프랑스 리옹 출신의 두 멤버인 Elodie와 Hadrien은 그들의 사운드를 섬세하면서도 예리한 짙은 색깔로 빚어 일렉트로팝을 만들어낸다고 하는데요!
    2018년 5월 25일, 언론에서도 끊임없는 찬사를 받고있는 첫 정규앨범을 발표하고 기나긴 전세계 페스티벌 여정을 떠난 홀리투는 한국에서 딜리버리라이브와 잔다리 페스타, 2번의 공연을 통해 국내 팬들에게 깊은 프렌치 팝의 여운을 전달해 줄 예정이라고 해요.

    세번째 팀으로는, 맥거핀(Macguffin)!

    요새 가장 핫한 밴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맥거핀이라는 영화용어처럼, 음악적 서스펜스를 이끌어내는 4인조 밴드입니다! 자타공인 팍(팝+락)장르의 개척자 이기도 한 그들은 2018 밴드디스커버리 우승에 이어, 2018 펜타루키 금상, 2018 광주MBC 문화콘서트 '난장' 5월의 숨은보석 선정 등 올해 최고의 루키로 떠오르고 있는 맥거핀!

    네번째 팀은, 더폴스(The Poles)입니다!

    사소한 순간의 극점을 노래하는 97년생 3인조 동갑내기 밴드 '더 폴스(The Poles)'! 이 팀 역시 2018 밴드디스커버리 우승과 더불어, 2018 신한카드 루키, 2018 펜타슈퍼루키 등 각종 시인 뮤지션 지원프로그램에서 엄청난 성적을 거두었죠!
    97년생이라는 어린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어른스러운 감성을 노래하는 반면, 무대 뒤에서는 장난기 많은, 영락없는 스무살을 갓 넘긴 소년들입니다. 더폴스의 moon in water ▶ 세상에 마상에 너무 힙하자냐!!!
    딜리버리라이브에 오면 자동으로 핵인싸 되는건 시간문제겠죠?
    저희, 공연날 모두 라이브홀에서 만나는거 맞죠?
    뿌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