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같이 행복하게 미소짓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문화공헌 문화예술플랫폼 상상마당과 함께합니다.

143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KT&G 문화공헌, 다같이 행복하게 미소짓는 사회를 만듭니다. 게시물 리스트
공지사항 KT&G Way 문화공헌 이야기
2019-03-07 베이빌론 단독 콘서트 [CAELO] 프리뷰
2019-03-07 부산전시 추천! 패션 사진의 정석, 노만 파킨슨 사진전! (with 부산시민회관)
2019-02-08 2019년, 황금 복 받으세요 !
2019-02-07 공연_PRESENT [잔나비,맥거핀,더폴스]후기
첫 페이지 이동이전 리스트 이동12345다음 리스트 이동마지막 페이지 이동
베이빌론 단독 콘서트 [CAELO] 프리뷰 게시물
베이빌론 단독 콘서트 [CAELO] 프리뷰_2019-03-07 10:37:57
베이빌론 단독 콘서트 [CAELO] 프리뷰
글, 사진. KT&G 상상마당 블로그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무대는 물론, 음악으로 관객과 소통하는 특별할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베이빌론을 만나러 가보실까요~?

  • “매듭처럼 엉켜버린 우릴 더 이상 막을 순 없어서
    아무 의미 없어질 착각이라 해도 붙잡고 싶었어 난”
    국내 알앤비 씬에서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R&B뮤지션 'Babylon(베이빌론)'의 첫 번째 정규앨범 [CAELO]가 지난 해 발매가 되었습니다.

    데뷔 후 알앤비 음악을 좋아하는 리스너들로부터 '나만 알고 싶은 뮤지션'으로 사랑받아 왔는데요, 이후 지코의 'Boys And Girls'에 피쳐링으로 참여하고, MBC듀엣가요제, M.net 쇼미더 머니에도 출연해 이제는 누구나 아는 뮤지션으로 거듭난 베이빌론은 오는 3월 10일, 단독공연 [CAELO]를 앞두며 더욱 더 큰 성장을 기대하게 합니다!
    이번 앨범은 데뷔 3년만의 정규 앨범이라고 하는데요,
    타이틀 'CAELO(카엘로)'는 '천국, 하늘, 무언가에 새기다'라는 의미를 가진 라틴어로, 앨범 전체 스토리를 대표하는 단어이자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13곡 각각에 담긴 기억과 이야기들이 구슬로 형상화되어 보관되어있는 베이빌론의 무의식 세계를 표현하기도 한다는데요!

    탄탄한 앨범 스토리와 함께 역대급 피처링진과 실력 있는 프로듀서들이 참영한 이번 앨범은 오랜 기간 준비한 만큼 높은 완성도로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켰다죠!
    'CAELO'는 총 13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더블 타이틀곡 'ONE MORE NIGHT', 'KARMA' 두 곡으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고등래퍼2 준우승에 빛나는 래퍼 빈첸과 더불어 래퍼 버벌진트, 더 콰이엇, 테이크원, 넉살, 비와이, 수퍼비, 나플라와 또다른 실력파 R&B뮤지션 지바노프와 소피아가 지원사격을 했다고 해요.
    정말 어마어마한 피처링진이죠?
    베이빌론의 음악에 갈증을 느껴왔던 리스너라면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베이빌론의 첫 단독콘서트 'CAELO'에 대해서 살짝 들여다 볼까요?
  • 2019년 3월 10일(일) 오후 5시
    KT&G 상상마당 홍대 라이브홀
    예매 44,000원 / 현매 50,000원
    예매하기
    자이언티, 크러쉬, 딘, 지소울...
    2010년대 중반을 지나 후반에 이르러 대한민국 음악계는 본격적인 R&B의 시대로 접어들었다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바야흐로 지금은 R&B시대, 그 정점에 위치하면서 현재적 의미의 한국산 R&B를 들려주고 있는 아티스트, 베이빌론의 단독콘서트 'CAELO'입니다.

    “원한다면 나 한번쯤 네게 돌아갈게
    네가 원했었던 새로운 모습으로 나”
    이번 콘서트를 통해 베이빌론은 그동안 대중에게 선보였던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무대는 물론, 음악으로 관객과 소통하는 특별할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더블타이틀곡 두 곡을 소개시켜 드릴게요.
    떠오르는 신예래퍼 빈첸(VINXEN)과 함께 한 'One More Night'은 단 하루만이라도 더 사랑하는 사람을 붙잡고 싶은 애절한 마음을 담아낸 신스 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업템포 장르의 곡으로, 곡의 전체적인 그루브를 살려주는 드럼 비트를 중심으로 유니크한 피아노 라인에 베이빌론 특유의 부드러운 가성과 힘있는 진성이 적절히 녹아있는 곡입니다.
    여기에 빈첸의 감각적인 랩핑이 더해져 곡의 매력과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또 다른 타이틀곡인 'Karma'는 사랑에 지쳐 상대방에게 돌아가고 싶지 않은 날선 마음과 모든 것이 너의 Karma로 돌아가게 될 것이라는 경고의 메세지를 풀어낸 곡으로, 강한 드럼 비트와 베이스가 돋보이는 곡인데요. 특히 한국 힙합 씬에서 최고의 실력자들로 인정받고 있는 버벌진트, 더 콰이엇, 테이크원, 넉살 그리고 비와이까지 총 5명의 래퍼가 참여해 곡의 분위기를 더욱 깊고 강렬하게 살려내며 강한 인상을 주는 곡입니다.

    이 밖에도 지바노프, 수퍼비 등과 함께 한 곡들이 기대가 된다면 이번 베이빌론의 단독공연 'CAELO', 기다려 보아도 좋지 않을까요?

    베이빌론의 독보적인 보이스를 마음껏 들을 수 있는 CAELO!
    베이빌론과 함께 따뜻한 겨울 보낸 후, 봄에 만나요 우리.